본문 바로가기

TV이야기

충격의 2NE1 인기가요 컴백무대! 앵무새와 함께한 파격 또 파격!

 

<앵무새와 함께 컴백무대에 등장한 2NE1의 씨엘 - 출처 : SBS 인기가요>

 

그야말로 충격 또 충격이었습니다. 새 싱글 'I Love You'로 컴백한 2NE1. 첫 컴백무대를 가진 SBS 인기가요에서 충격의 퍼포먼스를 보여준 것이죠. 이번 새 노래 자체가 기존 2NE1 모습과는 조금 다르다는 평가 속에 이견이 엇갈리는 가운데 보여준 확실한 한 방이었습니다.

 

특히 무엇보다도 2NE1 씨엘의 퍼포먼스는 놀라웠습니다. 앵무새를 어깨 위에 올리며 무대 위에서 춤과 노래를 부른 최초의 가수로 기록될 그녀의 퍼포먼스는 충격 그 자체였죠.

 

 

<앵무새 외에도 I Love You를 부를 때 무대 앞에서도 등장한 새 들의 모습 - 출처 : SBS 인기가요>

 

하지만 단순히 충격만 준 것은 아니었습니다. 2NE1은 신곡을 완벽한 라이브 실력으로 팬들에게 보여준 것이죠. 4명의 멤버들이 보여준 완벽한 무대 매너는 팬들을 열광시키기에 충분한 것이었습니다. 특히 다소 느린 템포에 확실한 한 방이 조금 부족한 것이 아니냐는 평가도 있던 노래를 무대 위에서 긴장감 있게 보여준 그녀들의 능력이 돋보인 무대였던 것이죠.

 

 

그러나 논란 거리도 남긴 무대기도 했습니다. 특히 새들을 시끄러운 무대 위에 올림으로 해서 새들이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면 수명이 줄 수도 있기 때문에 동물학대 논란이 있을 수도 있는 무대기도 했습니다. 물론 좀 더 상세한 판단은 동물 전문가들이 하게 되겠지만 2NE1의 컴백무대가 또 다른 논란을 일으킬 수도 있을 가능성을 남긴 것이기도 했죠.

 

 

<무대 위의 2NE1 - 출처 : SBS 인기가요>

데뷔 이후 지금까지 항상 파격 그 이상을 보여준 2NE1. 오래간만에 보여준 그녀들의 컴백 무대는 기대 그 이상을 충족시켜준 무대였습니다. 물론 논란거리도 몇 가지 남긴 무대기도 했지만 확실한 것 하나는 그녀들의 음악에 대한 열정이 아직 그 끝을 알 수 없음을 증명한 무대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녀들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더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