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이야기

[월드컵] 스페인 카시야스와 그의 여자친구와의 인터뷰 동영상




스페인의 스위스전 1:0 패배가 카시야스의 여자친구 때문이라는 보도가 나왔었다. 스페인의 대표팀 감독은 당초 스페인 선수들의 경기력 저하를 우려해 그들의 여자친구나 부인들이 월드컵에서 함께 하지 못하도록 관리를 하고 있었다. 하지만 스페인 대표팀의 수문장 카시야스(Casillas)의 여자친구인 사라 카르보네로(Sara Carbonero)는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기자'(솔직히 나는 잘 모르겠음)로 세계 언론에 여러 차례 보도가 된 인물로 이번에도 취재를 위해 남아공 월드컵 현지에 함께 했다.




특히 이날 스위스와의 경기에서는 카시야스와 불과 10m정도밖에 떨어지지 않은 곳에 있었다고 하는데 이 때문에 스페인 팬들은 여자친구가 가까이 있었기 때문에 카시야스가 그것에 신경이 쓰여서 실점을 했다는 것이다. 그리고 밑의 동영상은 경기가 끝난 후의 인터뷰 동영상인데 카시야스를 직접 인터뷰하는 그의 여자친구 사라 카르보네로의 모습도 볼 수 있다. 꽤 공격적인 인터뷰였다고해서 이 것 또한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 스페인어를 모르기에.....아무튼 현재 유튜브실시간 조회수 1위인 동영상 이기도 하다.






아무튼 이러저러한 화제가 끊이지 않는 남아공 월드컵. 스페인도 스페인이지만 어제 아쉽게 패배한 우리나라도 앞으로 남은 나이지리아 경기에서 꼭 승리를 거두어 16강 그 이상의 성적을 올렸으면 좋겠다. 축제는 계속되어야 하기에..^^ 대한민국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