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이야기

방구석 날라리 티저 뮤직비디오, 대박을 예고한 무한도전 팬들을 위한 고마운 선물!

 

<오래간만에 컴백한 처진 달팽이의 유재석과 이적 - 출처 : 방구석 날라리 뮤직비디오 캡쳐>


2011년 여름을 뜨겁게 불태웠던 그들이 돌아왔다. <무한도전>에서 선보였던 '압구정 날라리'로 클럽까지 장악했던 유재석과 이적의 그룹 '처진 달팽이'가 돌아온 것이다. 80,90년대의 댄스리듬이 떠오르는 복고풍 노래로 7월 6일 돌아올 것을 알린 그들. 이번에 티저 뮤직비디오로 공개된 노래의 제목은 '방구석 날라리'


웃음을 참기 힘든 강렬한 25초 티저영상, 역시 박명수!


화려한 미러볼 조명과 함께 최신과 복고를 넘나드는 패션을 하고 나타난 처진 달팽이. '얼마나 학수 고대한 금요일'로 시작되는 가사는 그들이 또 한 번 듣는 이의 심장을 댄스리듬으로 덮어버릴 것을 예고하는 듯 하다. 얼핏 소방차가 연상되는 분위기라고 할까?


그리고 이어서 등장하는 개그맨 박명수는 화룡점정과도 같았다. 빅뱅의 'Monster' 뮤직비디오에서 지드래곤이 했던 헤어스타일이 떠오르는 노란색 머리를 하고 등장한 박명수. 작은 방에서 절규하는 듯한 그의 몸짓과 표정은 댄스 리듬과 묘하게 어울리며 웃음을 주기에 충분했다. 역시 최고의 비주얼을 가진 개그맨이랄까?

 

 

 

<방구석 날라리에 등장한 박명수 - 출처 : 방구석 날라리 티저 뮤직비디오 캡쳐>


22주째 보지 못하고 있는 <무한도전>의 아쉬움을 조금 달래줄 팬서비스

어쩌면 '방구석 날라리'는 22주째 결방되고 있는 <무한도전>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을 시청자들을 위한 선물일지도 모르겠다. 얼마전 혜성과 같이 등장하여 온라인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형돈이와 대준이, 그리고 곧 컴백을 예고한 처진 달팽이까지. 자신들을 믿고 기다려준 시청자들을 향한 세레나데랄까?

물론 세레나데는 달콤한 사랑의 노래다. 그러나 <무한도전>을 사랑하는 시청자들에게는 그들이 주는 상쾌한 웃음이 바로 세레나데나 다름 없을 것이다. 이벤트성 음원이라도 좋다. 처진 달팽이의 귀환을 환영한다.

 

* 이 글은 오마이뉴스의 오마이스타에도 편집된 상태로 올려져있습니다.


 

 

<방구석 날라리 티저 뮤직비디오 영상 바로보기 - 출처 : 유튜브>